HOME > 홍보센터 > 신풍소식
신풍제약(주), 아이나이 상해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6)’에 참가
2016-10-07

신풍제약(주), 아이나이

상해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6)’에 참가

 

신풍제약(주)(대표이사, 유제만)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상해 유아용품 박람회(CBME China 2016)’에 참가하여 천연화장품인 아이나이 흰민들레 미스트와 아이나이 레드클로버 리퀴드겔을 전시하였다.

 

‘CBME China 2016’ 는 세계 3대 유아용품 박람회 중 하나로, 전 세계임신, 출산, 육아 브랜드가 총출동해 3,000여 개의 이상의 상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최대 규모 전시회이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신풍제약의 ‘아이나이’ 브랜드의 보습력과 피부트러블을 개선으로 입증 된 우수한 효과와 유아용품 전문업체인 삼화인터내셔널의 천연성분 아기기저귀 ‘비비스’의 컨셉이 일치하여 공동으로 전시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신풍제약의 아이나이 브랜드는 한국 내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천연 흰민들레와 레드클로버,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무 첨가된 파라벤, 미네랄오일, 색소, 에탄올의 컨셉과 화장품 원료보다 몇 배 고가인 의료용 소듐히알루로네이트의 적용 그리고 5가지 임상을 통해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한 아이나이 흰민들레 미스트와 레드클로버 리퀴드겔에서 아이와 엄마에 대한 따뜻한 배려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신풍제약은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중국시장 80%를 차지하고 있는 삼화인터내셔널의비비스 기저귀 매장에 아이나이 시리즈 런칭을 협의하였으며, 아이들에게 한국의 따뜻한 마음을 선물해 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2016 상해 유아용품 박람회에 참가 - 아이나이제품소개

 신풍제약(주), 최초의 칸데사르탄-암로디핀 항고혈압 복합제 개량신약 “칸데암로정” 9월 1일 출시
 신풍제약(주), 고혈압복합제 개량신약 칸데암로정 허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