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신풍소식
세계시장공략을 위한 ‘스페인 CPhI Worldwide 2016’ 참여
noname01.bmp 2017-01-19

 

신풍제약(주),

세계시장공략을 위한 ‘스페인 CPhI Worldwide 2016’ 참여

 

신풍제약(주)(대표이사, 유제만)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4일부터 6일까지 개최한 ‘CPhI Worldwide 2016’ 세계의약품전시회에 참여했다.

 

세계 150여 개 국가의 2500여 개 업체에서 약 3만6000명의 제약 전문가들이 참여한 이번 전시회에서 신풍제약(주)은 세계제약 산업의 시장동향을 파악하면서 해외시장확대를 위한 글로벌 파트너쉽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현장 부스운영을 통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신약 ‘피라맥스’의 글로벌 마케팅시장진출과 개량신약 ‘칸데암로정’과 ‘에제로수정’ 복합제의 해외 수출타진 및 유착방지제 ‘메디커튼’의 수출확대에 역점을 두어 현지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신풍제약(주) 관계자는 “최근 제네릭 의약품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럽 및 세계시장에 혁신적이며 독자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신풍제약으로서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류의 건강을 위해 연구․개발하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세계 의약인 들에게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전략으로 세계시장진출을 모색하는데 매진할 것”임을 밝혔다.

 

 자궁근종약 ‘이니시아정’, 영국 NICE에서 자궁근종 1차 치료로 급여권고
 신풍제약(주) 최근 제약업계의 변화를 주도하고자 맞춤형 인사 단행
목록